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OM-D E-M5 MKIII 체험단
    잡담 2019. 11. 4. 16:48

    올림푸스 카메라는 제가 처음으로 돈주고 구입한 렌즈 교환식 카메라 였습니다. 

    올림푸스 E-P1이 바로 그 카메라 였지요. 

    내 첫 렌즈교환식 카메라. 지금봐도 멋진 생김새다

    그리고 아버지께서 은퇴하신 후 카메라가 필요하시다해서 구입해드린 카메라도 올림푸스의 OM-D E-M5 였습니다. 

    그동안 E-M10 MK3등 여러 올림푸스 카메라를 만졌지만, 그리도 기억이 나는 것은 OM-D E-M5 였는데, 그 최신 바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해서 소개도 드릴겸 (기대하는 바를 써야한다고해서 그것도 해결하면서) 글을 써봅니다. 

  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올림푸스에서 메일로 보내준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. 

    요새 A7r4라는 무거운 (?) 카메라를 들고 다니고 있는데, 점점 좀 더 경령화 되면서 좋은 퀄리티를 낼 수 있는 카메라가 없을 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, 올림푸스에서 E-M5 MK3를 발매했습니다. 


    좀 더 나아진 손떨방 성능 (5.5스탑상당), 그리고 정확해진 AF 마지막으로 가벼워진 무게!! 'ㅅ'/ 

    이번 겨울 사진 목표를 철새를 찍는 것으로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, 경량화 되고, 가벼운 망원렌즈를 구성할 수 있는 E-M5 MK3를 써보고 싶은 욕심이 드네요. 

    또한 겨울 사진 활동이니 만큼, E-P1때 부터 대대적으로 유명했던 올림푸스의 방진방적기능 또한 기대가 됩니다. 


    많은 기능들이 하나의 바디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, 체험 기간 동안, 이를 잘 표현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많은 것들을 체험해보고 체험해본 내용들을 다른 분들과 공유해 보고 싶습니다. 'ㅂ'/ 

     

    '잡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    SLR클럽 1면에 갔네요 ㅋㅋㅋ  (0) 2019.11.08
    JOKER 를 보다.  (0) 2019.10.14
    요즘 생각하는 잡생각  (0) 2019.10.14
Designed by Tistory.